닫기

인사말

"항공기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 질 유능한 항공기 전문 정비사를 양성"

안녕하십니까?
초당대학교 항공정비학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세계 항공산업은 해마다 평균 5%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항공정비분야에서는 다수의 숙련된 정비사를 필요로 합니다. 항공정비사는 첨단 기술들이 집적된 항공기를 정비하는 만큼 기계와 전자 및 항법기술 분야에 능력을 갖춘 다재다능한 전문인이어야 하고 성실하고 진취적이며 올바른 인성을 갖춘 조직인이어야 합니다.

이에 우리 항공정비학과에서는 신입생으로 입학하면서부터 기업에서 요구하는 인재상으로 양성하기 위하여 39개 교양과목을 CDU 중핵과정으로 운영하여 기초를 갖추고, 전문인으로서의 기본기를 다지기 위한 과정으로 항공정비사 자격증명을 취득하는 교육과정이외에도 기계설계, 가공, 검사 및 시험 등 기계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교육도 함께 이수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항공사 현장실습, 콘도르비행교육원 항공정비실무실습 등 현장실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으며, 해외 항공산업체를 방문하여 견학하는 글로벌 챌린지와 해외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국제적인 감각을 키우고 있습니다.

첨단 항공정비 교육에 필요한 최신 실험실습환경과 우수한 교수진들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늘을 향해 힘차게 박차 오르는 항공기의 비상과 함께 여러분의 꿈을 우리 항공정비학과에서 키우시길 바랍니다.

초당대학교 항공정비학과 학과장

좋아요 1    
· 수정일자 : 2020-04-16